인본건설

본문 바로가기
열기 닫기

공사수주

채용안내


부정행위신고센터


인본건설

 

부정행위 신고센터

인본건설은 깨끗하고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임직원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부정비리 사실에 대한 제보를 접수받고 처리합니다.
실명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Process

  • 신고대상행위
  • 신고방법
  • 신고자 보호
  • 신고자 포상
  • 자율신고
신고대상 부정행위
금전, 금품 또는 향응의 부당한 요구나 제공사실
직권 오·남용 및 청탁
불공정 거래행위
회사의 재산상 손해를 가하는 행위
부실 시공 행위
기타 부정 행위
신고방법
전화, FAX, 우편, 방문 및 기타 방법 중에 신고자가 가장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전화 : 031-750-6421
팩스 : 031-750-6691
메일 : report@invon.co.kr
방문(우편)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서현동, 대현빌딩 5층)
담당자 : 인본건설 윤리위원
아래 해당 서식을 다운로드 하여 신고자 본인 및 위반자의 인적사항과 위반내용을 6하원칙에 따라 기재하고
  관련 증거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합니다.
  (단, 긴급을 요하는 경우에는 증거자료 없이 사실관계만으로 신고가 가능합니다.)
부정행위신고서 양식 다운로드
신고자 신분보호
신고자 동의 없이 신고자의 신분을 공개하거나 암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신고, 진술 및 자료제출 등의 이유로 거래관계 또는 소속부서로부터 불이익이나 처벌에 대해 보호합니다.
신고와 관련하여 신고자의 과실 또는 오류가 발견된 경우 해당 신고자에 대해 징계를 감면할 수 있습니다.
신고자 포상
신고자의 신고내용이 유효한 사실 자료 제보인 경우 최대 1,000만원 한도로 포상금을 지급하며, 이 신고에 따라서 부정행위 근절 및 회사의
  수익증대 또는 비용절감 효과를 가져올 경우 내부 포상 심의를 거쳐 신고자에게 최대 3,00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자율신고
인본건설 임직원은 아래 해당하는 경우 본사 윤리위원에게 신고해야 합니다.
- 본의 아니게 금품을 받았으나 제공자 및 제공자의 주소 등을 알 수 없어 돌려줄 방법이 없는 경우
- 본인 부재 시 또는 몰래 금품을 서랍 등에 놓고 간 경우
- 제 3자 또는 우편 등으로 전달되어 제공자에게 돌려줄 수 없는 경우
- 기타 직무와 관련하여 간접적으로 금품을 받은 경우
아래 해당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제공자, 수수일시, 수수금액(물품), 수수경위 등을 명기하여 신고합니다.
수수한 금품은 제공자에게 사실 확인을 거친 후 반환 또는 반송하거나 불가피한 경우에는 복지시설에 기부합니다.
자율신고서 양식
Copyrights 2020 INVON E&C CO.,LTD. All Rights Reserved.